SHYboy

유튜브(YOUTUBE) 증말 너무하시네요. 내뮤비들 다 어떻게 하라구요? 본문

토크

유튜브(YOUTUBE) 증말 너무하시네요. 내뮤비들 다 어떻게 하라구요?

SHYboy blog 2008. 8. 7. 13:57

유튜브에서 찾아 땀흘려가며 번역해놓은 내 포스트들...
오늘 보니, 모두 시커먼 화면과 함께 이런 메시지가 뜨네요
"We're sorry, this video is no longer available(미안, 더이상 이거 못봐)"
유튜브에서 떠온 동영상 모두 않되는군요.
모냐 이거!!!
자세히 보니 화면이 어둠속에 흐리게 보이구요. 사운드는 정상적으로 나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저작권 문제로 그런다는 것은 알죠.
하지만, 포스팅 하는데 얼마나 공이 많이 드는데, 갑작스레 이렇게 못쓰게 만들어 버리다니...
유튜브 서비스에 대한 배신감이 부글구글 끓어오르는군요.

현재 유튜브 사이트상의 오리지날 동영상은 정상적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브에 호소합니다.
적어도 퍼간 동영상을 클릭하면 오리지날 동영상 페이지로 링크라도 걸리게 해주시면
않될까요?
그래야 애써 만든 포스트의 글과 동영상을 함께 볼수 있지 않겠어요?
이것이 유저를 위한 최소한의 배려가 아닐런지요?

결심.
오늘부터 유튜브 동영상과 영영 이별!

컥, 파이어폭스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