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boy

Open Arms / Mariah Carey(머라이어캐리) 본문

뮤비 어학공부

Open Arms / Mariah Carey(머라이어캐리)

SHYboy blog 2008. 1. 7. 23:32

썩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었는데, 노래방에서 우연히 동료가 부르는걸
듣게 됐어요. 모니터에 나오는 가사를 한줄 한줄 읽다보니...우와 이노래 가사가
이렇게 근사했었나?!!!
예전엔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듯던 팝송, 이젠 가사를 좀 이해하며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보석같이 아름다운 가사가 너무 너무 많네요~
즐감하시구요, 번역에 문제가 있는부분은 냉큼 지적해주세요!!!

♬singer: Mariah Carey (원곡은 록그룹 Journey의 곡입니다)
   원멜로디를 듣고 싶으신분은 아래 윤하버젼으로 들어보시구요.
   Mariah Carey는 워낙 에드립을 많이 쳐서요. 그래도 역시 최고!
♬title: Open Arms
♬lyrics:

Lying beside you here in the dark
어둠속에서 여기 당신곁에 누워
Feeling your heartbeat with mine
당신과 나의 심장소리를 느끼며
Softly you whisper
부드럽게 당신은 속삭입니다
You're so sincere
당신은 정말로 진실한 사람입니다
How could our love be so blind
어떻게 우리사랑이 가려질 수 있을까요?

We sailed on together
우리는 함께 항해 했었지요.
We drifted apart
우리는 서로 길을 읽고 표류했죠.
And here you are by my side
그리고 여기, 당신은 나의 곁에 있어요.

So now I come to you with open arms
자 이제 저는 두팔을 벌린채 당신께 왔어요
Nothing to hide Believe what I say
숨기는건 아무것도 없어요. 제말을 믿으세요
So here I am with open arms
자 여기 제가 두팔을 벌린채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Hoping you see what your love means to me
당신의 사랑이 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주길 바라며
Open arms~

<간주>

Living without you
당신없이 사는 것은
Living alone
혼자 외롭게 사는것은
This empty house seems so cold
이 텅빈집은 너무 싸늘해요

Wanting to hold you
당신을 안고 싶어하며
Wanting you near
당신이 곁에 있길 바라며
How much I wanted you home
당신이 집에 돌아오기를 얼마나 바랬는지요
But now that you've come back
그리고 이제 당신이 돌아왔어요.
Turned night into day
어두운 나의 밤을 눈부신 빛으로 바꿔놓았어요.
I need you to stay
당신이 내곁에 머물러주기를 간절히 바래요.

So now I come to you with open arms
자 이제 저는 두팔을 벌린채 당신께 왔어요.
Nothing to hide Believe what I say
숨기는건 아무것도 없어요. 제말을 믿으세요.
So here I am with open arms
자 여기 제가 두팔을 벌린채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Hoping you see what your love means to me
당신의 사랑이 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주길 바라며
Open arms~

translated by SHYboy

♬words:
heartbeat 심장 박동
whisper 속삭이다
blind 눈이 먼
drifted apart  표류하여 뿔뿔이 흩어지다, 소원해지다 ,생각[기분]이 달라지다
Turned night into day 밤늦게까지 일하다[놀다] ※사전대로 하면 이상해서 의역했습니다

♬Open Arms / 윤하